![]() |
| 쌍용차, '쿨 드라이빙 바캉스 시승단'에 시승차량 전달 쌍용자동차는 코란도 C LET 2.2 등 신규 출시한 모델들의 성능과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바캉스 시승단에 차량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자동차 제공 |
쌍용차, 휴가철 맞아 경품 온·오프라인 이벤트 시행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는 코란도 C LET 2.2 등 신규 출시한 모델들의 성능과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바캉스 시승단에 차량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날 전국 전시장에서 '쿨 드라이빙 바캉스 시승단'에 시승차량과 주유권을 전달했다. 시승단에 전달된 차량은 코란도 C LET 2.2(15대)와 티볼리(15대) 모두 30대로, 8월 5일까지 6일 동안 시승 기회를 제공, 성능 및 상품성을 체험하게 된다.
새로운 유로6 엔진을 적용해 주행성능과 연비 모두 향상된 코란도 C LET 2.2는 동급 최고 수준의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갖췄으며 지난 6일 출시된 티볼리 디젤 모델은 뛰어난 주행품질을 바탕으로 한 '운전의 재미'는 물론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한다.
한편 쌍용차는 티볼리 디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I LOV IT! Summer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 내방 고객 가운데 추첨을 거쳐 이탈리아 티볼리 여행 상품권(2명/300만원 상당), 티볼리 여권지갑(50명), 티볼리 다이캐스트(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온라인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를 풀면 추첨으로 양문형 냉장고(1명), 티볼리 여권지갑(25명), 영화예매권(100명/각 2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9일 이뤄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코란도 C 2.2 LET의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파워업 시승단'도 다음 달까지 지속 운영한다. 파워업 시승단은 4차례에 걸쳐 모두 72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수시승기 작성자에게 오토캠핑패키지(텐트, 캠핑의자 2개, 테이블/1명), 아웃도어 백팩(3명), 영화예매권(2매/68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시승단 신청은 만 26세 이상 면허소지자에 한해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미국 (USD) 113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