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환율미국 (USD) 1137.6

0.90
기아차 "변해야 산다"…협력사 결의대회
입력: 2015.03.18 14:17 / 수정: 2015.03.18 14:17
기아차, 서비스 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 열어 기아자동차가 18일 서울 서초구의 더케이 호텔에서 2015년 기아차 서비스 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진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한 고객 만족도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 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차, 서비스 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 열어 기아자동차가 18일 서울 서초구의 더케이 호텔에서 '2015년 기아차 서비스 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진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한 고객 만족도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 기아자동차 제공

"우리가 변해야 고객이 움직인다"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가)가 18일 서울 서초구의 더케이 호텔에서 '2015년 기아차 서비스 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진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한 고객 만족도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과 전국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 대표자 등 8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서비스 전략 및 운영 정책 공유', '변화 우수 협력사 소개', '변화실천 결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창식 부사장은 "서비스 협력사들의 끊임 없는 기술력 향상과 고객 최우선 노력이 기아차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우리가 먼저 변해야 고객이 만족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이 같은 노력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운영 전략을 공유해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의 역할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협력 관계 구축으로 상생경영 및 동반성장의 기틀을 더욱 다져나간다는 방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서비스협력사 '오토큐'는 기아차에 대한 고객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접점"이라며 "변화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 경쟁력 향상이야말로 고객 만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열쇠인 만큼 상생과 소통, 화합을 기반으로 서비스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날 행사에서 2014년 우수 서비스 협력사 56곳을 선정해 수상했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인기기사
  • CAR & GIRL

    • 이전
    • 다음
 
광고 배너
  • TOP NEWS

 
  • 사이다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