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쌍용차, 페이스북 10만 팬 돌파 기념 이벤트 '봇물'. 26일 쌍용자동차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 팬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쌍용자동차 제공 |
쌍용차, 고객감사 이벤트 쏜다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 팬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1년 고객들과 양방향 소통,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정보 공유 등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한 쌍용차는 내실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활동과 다양한 노력으로 3년 6개월 만에 10만 팬을 달성했다.
쌍용차는 10만 팬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쌍용차와 함께하고 싶은 10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km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사진을 공유하는 팬에게 추첨으로 주유상품권과 오일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
아울러 최근 출시한 자사 최초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의 TV광고를 활발하게 공유해 신차 알리기에 동참한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블로그와 게시판, SNS 등에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를 각 주 별로 집계하여 발표해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게 티볼리 오디오(1명),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앞으로 새로운 정보의 신속한 전달과 팬들만을 위한 이벤트 개최 등 온라인 공간의 특성을 활용한 소통과 공감의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티볼리' 론칭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미국 (USD) 113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