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터넷상에서 한 캠핑카를 찍은 영상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 유튜브 캡처 |
[더팩트 l 송형근 인턴기자] 주차시설에 욕조, 그리고 최고급 침대까지 7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초호화 캠핑카가 공개됐다.
최근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에는 '꿈의 캠핑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동영상을 살펴보면 한 대의 버스가 등장한다. 흰색 외관에 약 12m 길이의 차체, 차량의 앞쪽과 중간에 달린 문, 큼지막한 사이드 미러를 보면 영락없는 일반버스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놀라운 광경이 펼쳐진다. 우선 버스 아래쪽에 짐을 실어야할 칸에는 짐이 아닌 자동차가 들어가 있다. 즉, 자동차 내부에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는 것. 마치 캥거루가 새끼를 품은 마냥 거대한 버스 속에 빨간 스포츠카가 쏙 들어가 있는 장면을 보면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버스의 내부 역시 눈길을 끈다. 딱딱한 좌석이 일렬로 배열돼있을 거란 예상과 달리 내부에는 최고급 침대와 욕조, 샤워시설, 가구들이 있다. 또한, 대리석 장식이 내부를 온통 휘황찬란하게 꾸미고 있어 고급 호텔 못지않은 화려한 자태를 자랑한다.
이 버스는 오스트리아의 특수자동차 전문 생산회사 ‘마치 모바일’에서 출시한 캠핑카로 가격만 무려 35억원 달한다. 비싼 가격 탓에 선뜻 구매할 수 없는 이 럭셔리 캠핑카는 두바이 등 중동 지역의 석유 재벌들이 주로 구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x12xsado@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 꿈의 캠핑카…7성급 호텔 부럽지 않네
http://www.youtube.com/watch?v=2kLAxnJ8Pnk

미국 (USD) 113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