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불모터스는 에너지관리공단의 신연비 평가에서 21.1㎞/ℓ (복합연비)를 기록하며 '연비왕'에 오른 '푸조 208 1.4 e-HDi'에 대한 시승행사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 서재근 기자]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푸조 208 전국시승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국내에 출시된 '푸조 208 1.4 e-HDi'가 에너지관리공단의 신연비 평가에서 21.1㎞/ℓ (복합연비)로 하이브리드와 경차를 포함한 국내외 전 차종에서 최고 연비 자동차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한불모터스는 시승 이벤트를 통해 푸조의 첨단 기술력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푸조 208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차량을 직접 운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뛰어난 엔진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푸조 208의 장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가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승 이벤트는 ▲16일에 서초/송파/용산/청주/대구/부산/창원전시장, ▲17일, 강남/일산/부천/수원/대전전시장, ▲23일, 강서/인천/분당/전주/광주/천안/원주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지정된 코스를 따라 차량을 직접 주행해 볼 수 있으며, 푸조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 문의는 푸조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미국 (USD) 113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