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온에어' 이형철-이범수 '섹스비디오' 오해 풀렸다
입력: 2008.05.09 17:01 / 수정: 2008.05.09 17:03

[뉴스편집팀] '나한테는 오승아 비디오가 아닌데…'

지난 8일 방송된 SBS 드라마 '온에어' 19회에서 '오승아 섹스비디오'와 관련하여 진대표(이형철)를 찾아간 장기준(이범수)이 '오승아 섹스비디오'의 실체를 확인했다.

진대표가 장기준에게 보여준 비디오 화면에는 교복을 입은 오승아가 옷을 벗어 보라는 진 대표의 요구에 교복 단추를 풀던 "아저씨, 이거 나중에 나 협박할 때 쓸 거죠?"라며 "어떤 아저씨가 그랬다. 이 바닥이 얼마나 험한 줄 아냐고…. 하지만 난 못돼 처먹어 괜찮을 거라고, 그렇지만 안 괜찮다. 그 아저씨네 회사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승아는 "다음 달이면 고아원에서 나와야 하고, 대학도 가고 싶고, 연예인 되면 금방 돈 많이 버니까 금방 연예인 될 곳을 찾았다. 하지만 옷 벗긴 싫다"고 말했다. 이에 진대표는 "멍석 깔아주면 옷 벗는 애들 사절이야. 싼 티나. 넌 내 첫 번째 테스트 통과했다"며 넘어갔다.

이어진 동영상에서 양소은이 등장하여 울며 진대표에게 '보고싶었다'며 사랑을 고백한다.

동영상을 보던 장기준에게 진대표는 "나한테는 소은이 비디오인데 사람들은 오승아 비디오래"라며 울먹였고 '오승아 섹스비디오'에 관한 오해는 풀렸다.

한편 이경민(박용하)과 서영은(송윤아)의 첫 키스신이 방송 돼 '경민-영은 러브라인'이 확고해졌다.

<사진제공 = Y&S커뮤니케이션>


☞ 관련기사 보기

'온에어' 박용하-송윤아 키스신 "역시 베테랑!"

박용하-송윤아 로맨틱한 키스신 '두근두근'

송윤아-박용하 로맨틱한 키스신 화제!

'온에어' 송윤아-박용하 키스신…시청률 '우뚝'

'온에어' 송윤아-박용하 키스신…"친한 누나라 조금 어색"

Copyrigh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