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박샤론의 풍만한 가슴 '아찔'… 유부녀 '미코'의 섹시도발
입력: 2015.02.10 11:32 / 수정: 2015.02.10 11:32
애엄마 맞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비키니 화보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샤론이 공개한 사진은 그의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가 눈길을 끈다./박샤론 블로그 화면 갈무리
'애엄마 맞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비키니 화보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샤론이 공개한 사진은 그의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가 눈길을 끈다./박샤론 블로그 화면 갈무리

'콜라병 몸배' 박샤론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비키니 화보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샤론은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얼마 전 비키니 촬영 때, 출산 후 20kg 감량 후 제가 자신 있게 도전한 아찔한 비키니 화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내걸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가 눈길을 끈다. 특히 부끄러움이 없이 카메라를 바라 보는 표정에서는 당당한 느낌을 준다.

더욱 놀라운 것은 박샤론이 출산 3개월 만에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드러낸 점이다.

박샤론은 과거 한 토크프로그램에 출연해 17kg을 줄였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박샤론은 "밥 한 숟가락에 반찬 하나를 얹고 모두 여덟 숟가락으로 한 끼를 때우는 식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더팩트ㅣ이정진 기자 sseoul@tf.co.kr]

Copyrigh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