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임지은 고명환 결혼 소식에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남윤호 기자 |
임지은 고명환 결혼, 15년 인연이 부부의 연으로
[더팩트ㅣe뉴스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에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은 23일 고명환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가 웨딩사진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세상에 알려졌다.
고명환은 지난 1997년 MBC 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배우로도 활동, 드라마 '로망스', '부활', '경성 스캔들', '그래도 당신' 등에 출연했다.
임지은은 지난 1999년 영화 '하우등'을 통해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임지은은 그동안 영화 '복수는 나의 것', '패밀리', '바르게 살자', '걸스카우트' 등과 드라마 '용서' '매일 그대와' '바람의 화원' '하얀 거짓말' '김약국의 딸들' '공부의 신', '영웅시대', '브레인', '빅', '별도 달도 따줄게' '지성이면 감천'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고명환 임지은 커플은 지난 1999년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친구로 지내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가졌고 연인으로 발전하며 15년 인연을 결혼으로 매듭지었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잘 어울린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축하해요" "고명환 임지은 보니 나도 결혼 하고파" "고명환 임지은 결혼, 부럽다 부러워" "고명환 임지은 결혼, 드디어 하네" "고명환 임지은 결혼, 15년 인연 장난 아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명환 임지은 커플은 다음 달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