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실시간 이슈] '2집 발매' 버스커버스커 여전한 관심 속 마지막 황손' 이석도 눈길!
입력: 2013.09.25 11:18 / 수정: 2013.09.25 11:20

버스커버스커가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손수현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해당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버스커버스커가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손수현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해당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홍영준 기자] 9월 25일 수요일 오전 11시. 이 시각 인기 검색어는 뭘까?

◆ 버스커버스커 2집 발매·뮤직비디오 주인공 손수현

25일 버스커버스커가 정규 2집을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의 뮤직비디오와 여주인공 손수현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명 쇼핑몰의 모델로 활동했던 손수현은 '처음엔 사랑이란게'의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은 것과 동시에 섬세한 연기까지 선보였다.

◆ 이석

고종의 손자이자 의친왕의 아들로 마지막 황손인 이석이 4번의 이혼과 5번의 결혼을 겪었던 가정사를 고백했다. 이석은 25일 방송된 KBS2TV '여유만만'에 출연해 결혼 생활에서 여러 번 실패를 겪었다며 현재 부인은 자신과 18살이 차이난다는 사실을 전했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 윤재기

강용석 큰 아들 강원준 군이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녹화에서 아버지 강용석과 외할아버지 윤재기가 어색한 사이라고 공개했다. 강원준 군은 "아버지는 외할아버지만 만나면 목소리가 작아지고 기가 죽는다"며 "특히 외할아버지와 각별한 사이인 박원순 서울 시장을 아버지가 '디스'했을 때 집안 분위기가 안 좋았다"는 사실도 전했다.


이 밖에도 류현진 경기중계, 버스커버스커의 2집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 주군의 태양 14회 예고, 채지연 등이 누리꾼의 관심사다.

hidden81@tf.co.kr

콘텐츠운영팀 sseoul@tf.co.kr

Copyrigh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