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드림하이가 현실로?'…김수현-수지, 광고서 '완벽 커플 호흡' 과시
입력: 2012.08.22 10:14 / 수정: 2012.08.22 10:14

김수현과 수지가 다정한 모습으로 광고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빈폴아웃도어 제공
김수현과 수지가 다정한 모습으로 광고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빈폴아웃도어 제공

[ 이현경 기자] 배우 김수현(24)과 수지(18)가 커플 호흡을 맞춘 광고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빈폴아웃도어의 모델로 활동 중인 김수현과 그룹 미쓰에이(Miss A) 멤버 수지의 새로운 광고가 21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수수커플(김수현,수지)은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트래킹, 낚시,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데이트 장면을 연출했다. 함께 물고기를 잡고 나란히 자전거를 타며 즐거워하는 두 사람 모습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대학생 커플을 연상시켜 눈길을 끌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김수현-수지 진짜 잘 어울린다", "진짜 커플같아요. 부럽다", "자체발광 훈남-훈녀 커플. 정말 예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과 수지의 광고 촬영 뒷얘기가 담긴 '수수커플 in New Zealand' 풀스토리는 다음 달 1일 오후 11시 케이블TV XTM '스타 앤 더 시티(Star N the City)'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k0202@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Copyrightⓒtf.co.kr